View Messages
Title형제 교회인 몽턴소망교회 방문 후2017-09-01 02:25:30
Writer

작성일 : 16-10-28 07:03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이번에 목사님과 장로님, 그리고 안수집사님들께서 저희 교회의 담임목사 취임 감사예배에 참석하여  주시고 순서도 맡아 수고해 주심을 인하여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는 지난 부활주일에 개척을 위한 첫 예배를 드린 이후 몇 개월 동안 목자 없는 양과 같은 모습으로 온갖 어려움을 겪어야만 했습니다. 그러다가 이번에 이상천 목사님이 저희 교회에 부임해 오셔서 취임감사예배를 드리게 된 것입니다. 이곳 몽턴은 많은 이민자들이 거쳐 가는 정거장과 같은 곳입니다. 앞으로 저희는 척박한 환경이지만 담임목사님을 중심으로 하나가 되어 이곳에 아름다운 교회, 말씀 중심의 교회, 하나님이 주인이 되시는 교회,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교회를 만들어가기 위해 힘쓸 것입니다. 그래서 교민사회에서 향도로서의 역할을 하는 그러한 교회를 세워갈 것입니다. 지금은 개척 초기이기 때문에 아직 부족함이 많이 있지만 머지않은 장래에 하나님께서 저희 교회를 더욱 아름답게 세워 가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모쪼록 저희들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기도해 주시기를 바라고, 앞으로 귀 교회와도 좋은 동반 관계를 맺어가게 되기를 진심으로 기대해 봅니다.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함께 나누면서 서로를 격려하고 세워가며, 서로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게 되기를 바라마지 않습니다. 
주님 안에서 주님의 은혜를 충만히 누리며, 복의 근원이 되는 교회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샬롬 
  
몽턴소망교회 담임목사 이상천 외 교우 일동